안녕하세요. 기업cs교육 긴 연휴를 마치고 드디어 복귀했습니다. 즐거운 연휴 잘 보내셨어요? 오늘은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의 기업cs교육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 및 고객응대 CS교육 진행했던 기록을 남기려고 해요. 국민의 기업cs교육 건강을 책임지는 우수한 보건의료인의 첫 관문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 국시원은 보건의료인 국가시험을 관리하는 기관인데요.2019년과 기업cs교육 2021년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와 CS교육을 하였습니다.미스터리 콜 방식으로 진행하였고 1차, 2차 기업cs교육 기간을 두고 진행하였습니다. 결과분석을 토대로 CS교육을 하였는데요,윤원선 강사님께서 온라인으로 수업하셨어요.고객응대의 기본 기업cs교육 &나를 지키는 힘 키우기업무 특성상 전화 응대가 많다보니 CS교육의 내용 또한 기업cs교육 전화 응대 CS로 방향을 잡았습니다.첫인사부터 마무리 인사까지 응대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구간별 기업cs교육 중요 내용을 나누었습니다. 저희 교육이 현장에서 유용하게 쓰여지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감사합니다. -휴먼마인드연구소-▶이메일 기업cs교육 ;▶전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