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교육 강사 자격증 체계적인 수업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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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교육 강사 자격증 체계적인 수업과정

2024.08.23

안녕하세요. cs교육 휴먼마인드연구소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진행한 CS교육_ 전화친절교육에 대해 포스팅 할게요. 8월 첫주에 진행된 교육으로, 광진구에 위치한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이라는 곳을 방문했어요. ​한국사회보장정보원은 공정하고 따뜻한 보건복지 정보서비스로 국민행복에 기여하는 디지털 플랫폼 전문기관인데요,보건복지분야의 정보시스템을 통합 운영 및 cs교육 관리를 하며, 국민 맞춤형 복지를 실현하는 곳이에요. ​한국사회보장정보원은 이번해 CS교육 뿐 아니라, 전화친절도조사 과업도 이번에 함께 맡게 되었어요. ​이번 과업에서는 조사만큼이나 CS교육에도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전화친절교육(2회)을 시작으로, 상/하반기 CS 역량강화 기본교육 (6회), cs교육 그리고 하반기에 예정된 CS역량강화 심화교육(1회)으로 총 9회차의 교육이 진행이 됩니다. ​한두차례의 기본 교육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처음 입사한 신입직원들 부터 ~ 고객접점 업무 담당자 대상 및 전직원을 대상으로한 교육까지.. 한국사회보장정보원이 얼마나 고객만족도 향상에 cs교육 신경을 쓰며 노력하고 있는 기관인지를 알 수 있겠더라구요.​교육마다의 참여대상이 다르다보니 전달하는 교육 메세지와 내용에 차별을 두어 보다 세밀하게 담을 수 밖에 없었는데요.​저희 휴마연의 파트너 강사님들께서 많은 애정으로 담아 열심히 준비한 강의로 이곳에서의 쓰임새 cs교육 있는 교육이 되었기를 바래봅니다. ​첫 강의의 포문을 열어준 강사님은, 저희 휴마연의 마음디자이너 고은비 강사님이 맡아주셨어요:)​​신입 직원분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인 만큼 전화친절교육은 기본적인 전화응대 내용을 바탕으로 한 교육이었는데요.​'고객은 전화선을 통해 우리의 태도를 본다'라는 강의 cs교육 주제로 전화응대에서의 정중한 Attitude를 표현하며 바른 표정과 자세, 그리고 생동감 있는 음성연출 및 스마일라인 기법을 통해 고객에게 친절함을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을 터득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준비한 강의가 모두 끝나면, 저희 휴마연은 CS교육에 cs교육 참여하신 분들께 향후 교육과정에 대한 방향성이나 또는 의견수렴을 반영하고자 교육이 끝난 후 만족도 설문을 받곤하는데요,​이번 강의에도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서 설문에 참여해 주셔서 따끈한 후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따뜻한 말 한마디에 힘을 얻습니다.귀중한 cs교육 말씀들 감사합니다.;​추후 교육 운영에 도움이 될만한 소중한 의견까지 모두 감사드립니다. ​​CS교육으로 직원과 고객 모두가 행복해지는 그날까지저희 휴마연이 늘 함께 하겠습니다!교육에 열심히 참여해 주신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직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저희가 제안드린 교육 내용이 현장에서 유용하게 cs교육 적용되기를 바랍니다. ​​​-휴먼마인드연구소-​▶이메일 ;▶전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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