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 소자본창업 상권이 아닌이상 시장에서 '배달'은 필수입니다.이 배달에서 가장 꾸준히 오래 잘 나가는 분야는'치킨''떡볶이''족발'을 대표 예시로 들 수 있습니다.만약 배달 창업을 중점적으로 진행한다면홀 매장 규모를 줄이고 배달을 소화할 매장 규모(주방과 테이크아웃 정도)만 고려하면 되기 때문에초기 창업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떡볶이소자본창업을 예시 초기 비용 대한 오해나초기 소자본창업 진행의 중요성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떡볶이소자본창업. 비용이 적게 들어간다는 오해아무리 초기에 싼 비용으로떡볶이소자본창업을 들여서 시작해도매출이 발생 되지않는다면 운영 기간이 길어질수록손해는 모두 점주님의 몫으로 돌아갑니다.또한 무리한 본사와의 계약이 지속됨에 따라'분담금'도 지불해야하기 때문에 초기 비용 외꼭 이 부분도 계약전 고려해야할 요소입니다.결론!떡볶이소자본창업이라고 상담을 받으셨더라도,'초기 비용'을 지불한 이후지속적 매출이 잘 나올만한 소자본창업 브랜드와 위치인지?그리고 본사에서도 이 부분을 함께 고민하는 브랜드인지를 잘 살펴보셔야합니다.모락로제떡볶이&닭강정 창업 비용배달 전용 창업을 할 수 있는 떡볶이소자본창업 중저희 브랜드가 아마 가장 적은 비용과점주님의 실제 매장 운영에 필요한 최소 부분만 체크하여 창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초기 창업때 꼭 필요한 (초도 물류 / 주방 집기 / 홍보비 소자본창업 포함) 부분만 선정하여창업 비용을 250만원으로 설정하게 되었습니다.*이는 개인별 사정 및 매장 유형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또한 점주님들의 '위약금 부담'도 없습니다.계약시 0원 지원(가맹비 / 로열티 / 교육)에 대한 위약금이 없습니다.폐점을 하시더라도 해당 혜택에 대한 위약금이 없고점주님들과 함께 꾸준히 '상생'하겠다는 진심을 보여드립니다.모락로제떡볶이&닭강정 배달 전략.저희 매장이 비용이 소자본창업 적게 드는 만큼가장 작은 평수에서도 시작할 수 있는 '배달 중심매장'을 주로 운영합니다.한번 주문으로 높은 금액대 주문하는 즉 '객단가'를타 브랜드대비 높게 잡을 수 있도록 마진율 60%와함께 '닭강정'세트 메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보통 오픈 첫달 우수 매출을 달성 뒤계속되는 하향 그래프를 그리는 매출이 아닌저희 브랜드는 '점점 상승 하는'매장 사례를 소자본창업 늘려배달 시장에서 성장하는 떡볶이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초기 일매출 대비 3.4배 상승 등 매출 사례로브랜드만의 메뉴와 배달앱 세팅 전략 효과를 증명하고 있습니다.모락로제떡볶이&닭강정 간편한 조리 방식모든 조리 과정은 3단계 이상 넘어가지 않도록 개발했습니다.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조리법으로만약 '샵인샵 창업'을 고려하시더라도 동시 운영에 부담이 없도록 꾸준한 소자본창업 연구 개발 중입니다.이 간단한 조리 과정에서도소비자들에게 반응 있는 맛이 되도록 개발하여우수한 재 주문 건수를 늘리고 있습니다.광고비 부담이 없는 떡볶이소자본창업본사측 무리한 프로모션 혹은 광고 비용 분담이 없는 날에도꾸준히 잘 나갈 수 있는 매장이 될 수 있도록합니다.본사측만 배불리는 도움되는 프로모션이 아닌평일에도 주문수가 발생되는 매장이 될 수 있도록점주님께 소자본창업 더 투자하는 방식을 선택하고 있습니다.화려한 TV 광고없이도 동네별로 잘 나가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꾸준히 노력중입니다.현재 저희 브랜드만의 배달앱 전략으로다양한 상권에서 매출 상승 사례를 만들고 있습니다.하단 링크에서 상담 신청을 받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떡볶이 전문 브랜드 모락로제떡볶이&닭강정! 약 3년의 연구끝에 탄생된 떡볶이와 닭강정 조합모락떡볶이&닭강정 창업 상담 소자본창업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