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배달의민족 착한기린 입니다. 필자의 경우 회사에 일이 많아 늦어지면 배민으로 음식으로 주문을 해서 한끼를 해결하는데요. 하지만 가끔씩 시스템 오류가 발생하거나, 주문결제 취소 문의, 배송 지연, 오배송 등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를 해야할 이슈가 배달의민족 생깁니다. 저의 경우도 한번은 엉뚱한 음식이 와서 고객센터에 연결하여 상담을 받아 해결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달의민족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고 직접 연결해서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시작해 보도록 배달의민족 하겠습니다. 배민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결1. 우선 모바일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배민"앱을 설치해서 실행 시켜주세요. 그리고 위의 사진과 같이 처음 메인 홈 화면 보이는데요.2. 오른쪽 아래의 [my배민]을 터치합니다.3. 다음 [my배민]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밑으로 배달의민족 쭉 내려 주세요.4. 그리고 문의 및 알림"에서 [고객센터] 항목을 눌러 주세요. 5. 고객센터안에 여러가지 문의 방법이 있는데요. 매장 가게와의 문제가 마찰이나 갈등이 발생시 [고객안심센터 상담]을 클릭해주세요. 6. 고객안심센터의 예시 다양한 사례가 배달의민족 보이는데요. 화면 스크롤을 밑으로 쭉 내려줍니다. 7. 그럼 고객안심센터 신고 및 상담절차가 안내되어 있는데요. 그 밑으로 전화번호가 고지 되어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9880 입니다. 전화번호 연결해서 상담원 분에게 문의를 드릴 수 배달의민족 있습니다. 24시간 연중 무휴로 통화가 가능 합니다. 8. 추가 적으로 배민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0987 인데요. 간단한 단순 문의 같은 경우는 이쪽으로 연결하여 상담원과 통화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자주 배달의민족 묻는 질문1. 전화문의 까진 아니고 간단하게 확인해 볼 정도면 [자주 묻는 질문]에서 해결 할 수 있는데요. 2. 자주 묻는 질문 top10부터 주문, 결제, 배달 등 각종 Q&A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여기서 왠만한 배달의민족 문제는 해결이 가능 합니다. 지금까지 이렇게 배달의민족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연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배민에서 여러 문제가 발생시 오늘 알아본 포스팅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 배달의민족 뵐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