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공공기관교육의 cs교육 더행복한파트너대표강사 김향미 입니다.더행복한파트너스의공공기관 민원서비스교육은2024년 올해도 계속됩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사들 덕분에작년에 이어 벌써 두 번째 cs교육 뵙고 있는교육담당자분들도 계시답니다.(감사한 마음 가득입니다!)공공기관CS, 친절, 서비스 교육은 기관마다 상이하지만 기본 연 1회 정도 민원응대만족도 향상을 위해다양한 cs교육 주제로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매번 이루어지는 공공기관 민원응대향상교육의교육 효과 및 교육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김향미강사는 3가지를 반드시 반영하려고 노력합니다.[공공기관 cs교육 성공적 교육을 위한 3高(고)]공공기관의 사례를 연구하고(高)!공공기관의 문화를 반영하고(高)!공공기관의 현장을 이해하고(高)!이번 적정서비스컨설팅 대표님 소개로 진행한 G도청 민원만족도향상 교육의 cs교육 경우도매년 진행하는 공공기관 민원만족도 교육임을 파악하고위의 3高(고)를 기반으로 준비하였고: 기관사례연구 / 문화반영 / 현장이해광교 청사부터 북부청사까지 함께하였습니다.그 cs교육 결과!!강사에게 의미 있는 재의뢰 소식이 들려왔습니다.공공기관 민원서비스만족도 향상을 위한 교육,솔직히 할수록 쉽지만은 않습니다.하지만 또 이런 피드백 하나에 cs교육 힘을 내고,김향미강사인 저와 인연이 닿는 공공기관 서비스문화 향상을 위해 한 발작 내디뎌 봅니다.서비스는 단순히 친절, 고객만족이 아닌[서비스는 cs교육 우리 기관의 문화입니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이미 많은 공공기관의 서비스문화를 위해 함께하고 있습니다.우리 기관의 서비스문화 향상을 위해 준비하고 cs교육 있다면더행복한파트너스가 함께하겠습니다.CS파트너 김향미강사